제가 참으로 속물적인 인간이라 ^^;;
자랑질 할 게 생기면 이렇게 재깍재깍 포스팅을 하지 않겠습니까.
흐흐..
일단은 유통기한 마이 지난 것부터.

맛있겠지용~

능력자 친구가 만들어준 상~큼한 딸기 생크림 케이크


그러니까 12월 19일에 오랜만에 만난 능력자 친구 판다씨양. 크리스마스가 가까워졌다고 이런 맛난 케이크를 만들어왔더랬습니다. 그리고 지난 번 포스팅에서 자랑했던 쿠키 3종 세트(오트밀, 초코칩, 땅콩버터 쿠키)도 구워다 주시공. (감격감격 ㅠ.ㅠ) 비록 유통기한이 지났지만, 자랑하지 않고는 배길수가 없었습니다요. ^^ 기념으로 로고도 좀 바꿔주고.
저 딸기 생크림 케잌 말이죠 위에 얹은 딸기도 딸기지만, 저 생크림이 진짜 딸기 생크림이었거든요. 얼마나 상큼하고 맛있었는지, 시중에서 파는 무늬만 딸기 생크림 케잌하곤 차원이 달랐어요. 두고두고 생각날 맛이었답니다. 음화하하하하하~ (자랑질 맞습니다. 맞고요~>O<)

두번째는 근간에 도착한 오오후리 9권, 닌텐도 게임, DVD입니다.

오덕이의 자랑

위에서부터 크게 휘두르며 코믹스 9권, 닌텐도 게임 - 진짜 에이스가 될 수 있을지도 몰라, DVD 7권, 특전 BOX


저 코믹스 9권, 닌텐도 게임은 이번에 일본 여행 다녀온 아해가 사다준 거구요, DVD는 뭐 한달도 전에 주문했던 거라지요. 우헤헤~ 게임은 진짜 충동적으로 산게 저는 아직 NDSL(일명 나도살래)가 없다는 거. 조만간 지를 거긴 합니다만, 게임기도 없이 타이틀부터 덥석 지르고 보니 이건 뭐 여기 바보 하나 추가염~ --; (앗, 이건 자랑질이 아니잖;)



ps. 미키하에 2007/12/28, 2008/01/01 일기가 올라왔습니다. 12월 거는 뭐 해가 넘어갔으니, 유통기한 핑계 대고 넘어가고요, 1월 1일자는 짧아도 부러워서(뭔가 이상한 문장이지만;) 안 하고 넘어갑니다. 고새 또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가 계신 우리 아자씨. ㅠ.ㅠ 해마다 연말연시엔 해외여행으로 정하셨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