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휘두르며 원서 9권은 진작에 손에 넣었지만, 라이센스는 지난 주인가에 나왔지요.
단행본 9권도 나오고 대망의 DVD 최종권도 드디어 오늘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일본에서는 2월 27일 발매되었습니다.)

01

그동안 특전 야구카드는 각 권마다 등번호의 선수의 야구카드가 들어있어서, 9권으로 마지막인데 그럼 니시히로는 어찌되는 건가 했더니, 다행이 9번 하나이, 10번 니시히로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DVD 9권엔 니시우라 아이들의 눈물겨운 동료애 + 승리, 그리고 궁극의 초절정 작화신내림의 25화가 있기에 많은 기대를 했었습니다. 게다가 방송되지 않은 하루나(? 카구야마?) 특별편 "기본의 기본"이 특전으로 들어간다는 사실에 발매전부터 예약을 걸어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은 타이틀만 캡쳐. 그리운 느낌이에요.

내용이야 이미 단행본 3권 뒤쪽에 수록된 것과 다를 바가 없지만, 역시 움직임과 소리가 들어가면 느낌이 다르니까요. 게다가 애니 방영 때는 엔딩 후로 아무 것도 없었는데 (ㅠ.ㅠ) 특별편을 위한 예고편을 보여주더라구요. 시노오카의 목소리가 새삼 반가웠던 저였구 ☞☜
애니 제작팀의 오오후리에 대한 애정이야 익히 알고 있었지만, 그건 특별편에서도 마찬가지. 그야말로 원작을 고스란히 애니로 옮겨놓았습니다. 굿잡! (그래봐야, 하루나를 썩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니시우라 아이들이 나오는 것도 아닌데, 딱히 막 좋았다거나 하지는;ㅡㅛㅡ 오히려 스즈네 누님의 노출을 어느 수위까지 내보내는가가 주요 관심사였;)

그런데 이 특별편 영상보다 저를 더 감동시킨 건 바로 NISHIURA SCOREBOOK 입니다.
사실 크게 휘두르며 DVD가 북클릿은 참 부실했거든요. ㅜ.ㅡ 그래서 스코어북을 특전으로 준다고 할 때도 별로 큰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이게 뜻밖에 대박!!
01

스코어북의 구성은 앞부분과 뒷부분에 각 잡지에 표지나 일러스트로 실렸던 오오후리 그림이 들어가있고요, 그 사이에는 니시우라의 각 캐릭터 별 성우 사진과 인터뷰가 실려있습니다! 이걸로 끝이 아니죠. 뒤쪽에는 제작진(총감독, 작화감독, 동화감독) 인터뷰가 실려있고, 그 뒤에 DVD 표지 및 라이너 노트, 맨 마지막 장에는 히구치 선생님의 메세지로 마무리됩니다. (번역해볼까 했습니다만, 지금 페이지 넘기는 것도 조심스러워서 부들부들 떨고 있다보니. ^^;)

DVD 완결까지 다 보고나니까, 정말로 끝났구나 싶은 마음이 드네요. 물론 연재분이야 계속 나오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