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6.04 미키하 데일리 라이프 中


オイラは昨年の十月に父になりましたので。


행복하세요. ㅡㅜ

+ 06.07 추가
충격은 충격이고, 벗어나긴 벗어나야 하니까;;
뭐 그전부터 기혼자라는 말은 들었었고, 나이도 나이이니만큼 결혼은 하셨을 걸...하는 생각을 안 해본 것도 아니지만, 그래도 역시 본인 입으로 듣는 건 그 위력이 다르네요. 그것도 대뜸 '아버지가 된지 8개월' 같은 말씀을 아무렇지도 않게 슬쩍 한 문장으로 남기신 것이 미키 상답다면 다운 일이지요.
아무튼 축하드릴 일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아드님인지 따님인지 모르지만, 부디 치비 미키가 튼튼하고 건강하게 무럭무럭 잘 자라기를 빕니다.


++ 일기 내용 중에 신조협려의 주연을 맡으셨다는 말씀, 이제와 눈에 박히는군요. 아아~ 제가 몇 번 언급한 적이 있지만, 저는 영웅문 시리즈 중에 신조협려를 가장 좋아하고, 사춘기 시절 제 이상형은 '양과'였더랬는데, 그 '양과'역을 아자씨께서 해주신다니 이 아니 기쁘겠습니까. ㅡㅜ
게다가 미키 상이 걸어주신 링크를 따라가보니 DVD 발매 정보까지.
神雕侠侶(しんちょうきょうりょ) ← 클릭
DVD BOX 1,2 합해서 약 34,000엔 OTL
좀 무리스러운 가격이지만, 찾아보니 땡기기도 하더구만요.


양과 역에 황효명, 소용녀 역에 유역비입니다.
황효명을 보기 전까진 저는 고천락의 양과가 최고라고 생각했습니다.
유역비를 보기 전까진 저는 오천련의 소용녀가 최고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한 작품 안에서 이렇게 잘 어울리는 한 쌍을 만나다니 보기도 전에 벌써 가슴이 설레입니다. (실은 이게 사진발, 화면발이고 이 두 사람 연기가 안 따라주면 어쩌나 걱정도 됩니다만;)


일단은 한 번 기대해보렵니다. 아아~ 미키 상의 양과라니요. ㅜㅜ 생각만 해도 너무 좋습니다.


+++ 언더월드 2와 또 다른 한국 영화 더빙을 맡으셨다는데, 무슨 영화인지 궁금하네요. 요즘 BL 출연이 적다 했더니 이렇게 더빙 일이 늘었던 거군요. 하긴 자동차 관련 프로그램도 두 개나 맡아서 하셨고, 애니에도 간간히 계속 출연하시니 여력이 있으셨겠습니까. 그래도 하반기엔 드라마CD에도 출연을 좀 늘려주셨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파파 시리즈 신작같은 거 말구요. ㅡㅜ)

++++ 청룡 버전 핸드폰을 보니 제 시커먼 핸드폰도 스킨 같은 걸 씌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흑, 혹시 핸드폰 바탕 화면은 아기 사진이라던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