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포스팅을 하고 반나절이 채 안되서 2회 녹음이 종료되었다는 공지가 올라서 놀랐다.
가는 날이 장날인가;;

출처 : 春を抱いていた OVA 공식홈

2회의 아프레코가 무사히 종료되었습니다! (2005/04/07)


모리카와 토시유키씨 (이와키 쿄스케역)
제1탄은 이것으로 녹음이 종료됐습니다만, 제 안에서「봄·안」은 쭉 계속되고 있으므로, 별로 끝났다든가 하는 감각은 전혀 없었지만···OVA의 발매는 이제부터입니다. 하지만, 이제 막 시작되었다는 느낌이니까, 여러분이 꼭 응원을 계속해 주신다면 하고 생각합니다. 모두 지골로 향수 뿌려요. (웃음)

미키 신이치로씨 (카토 요지역)
뭐 그런고로, 이렇게 해서 다방면으로 전개해 간다는 예정이니까, 애니메이션으로 처음 접하시는 분, 드라마 CD 그리고 원작 코믹스부터 사랑해주시는 분, 이 애니메이션이 마음에 드셨다면, 이것이 계속되도록 여러분이 응원해 주신다면 하고 바라고 있으니, 앞으로도 잘 부탁합니다.

나리타 켄씨 (키쿠치 카츠야역)
에~또 한 마디로 우선, 즐거웠습니다. 역할상으로도 즐거웠고, 스튜디오의 분위기도 좋았고, 매우 즐겁게 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DVD 제 2권이라고 하는 것으로, 또 굉장히 인기가 있는 작품이라고 하는 그 작품에 참가할 수 있었다는 것이 무엇보다 기쁩니다.

이토 켄타로씨 (우루시자키 카즈나리역)
오래간만, 몇 년인가 만이네요. 우루시자키군을 한 것은 드라마 CD로, 쫓아다니며 사진 찍었었다는 기억이 나지만 (웃음) 오랜만에 옛날 친구를 만난 것 같은 기분이라고 할까. 「움직이고 있다」고 전해지는 것이 또 이렇게···나는 BL계에서 OVA라는 것은 처음으로 참가했기 때문에, 「아, 드디어 움직이게 되었는가!」하고, 매우 감개 깊은 면이 있었습니다.

지난 번엔 어쩐 일로 얼굴가리기 신공이 안나왔나 했어요. 아저씨. OTL
(가장 최근 모습인데. ㅠ.ㅠ)

하도 오래전에 보고 안봤더니, 누가 누군지 모르겠다. --;;
우루시자키는 이토켄상의 설명으로 누군지 감이 잡히는데, 나리켄씨 캐릭터는...;

결국 2권 끄집어내서 확인해봤다.
키쿠치 카츠야는 한때 이와키가 팬으로서 동경하던 영화배우로, 카토와 이와키의 관계가 언론에서 공인받는 걸 보고서, 찔러나 보자는 심산으로 이와키를 집적댔던 놈 배우.

앗, 그러고보니 주요 조연분들이 모두 켄켄!
앗2, 나리켄 상만 따. (다리 꼰 방향이...;;)